PROGRAM해피북스

HAPPY BOOKS

“행복에 대한 감정을 책과 함께 되새기다”

해피북스는 해피인사이드와 YES24가 콜라보하여 행복과 관련된 도서를 큐레이션한 서점공간이다. 이 공간에서 YES24가 해피인사이드의 주제에 맞춰 제안하는 책을 만날 수 있다. 관람객들은 이곳에서 전시를 보고 느낀 행복에 대한 감정을 책을 읽으며 한 번 더 정리하고 되새기는 시간을 갖는다. 아울러,해피북스는 온오프라인이 연계된 곳으로 관람객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창구로써 기획되었다. 온라인 상에서 사람들의 고민을 받아 힘과 위로가 될 수 있는 책을 공유하고, 오프라인 서점 공간에도 비치한다. 때로는 아늑한 분위기 속 개인적인 공간으로, 때로는 삶의 고민을 함께 공유하는 공간으로도 존재하는 해피북스는 서점에서 책을 읽는다는 본질적인 것을 넘어 사람들의 행복에 함께하고 싶다는 의미를 담았다. 2019년 해피북스가 사람들에게 조금 더 쉬어가고 머무르다가 잠시라도 행복했던 곳으로 기억되길 바란다.

PROGRAM해피살롱

HAPPY SALON

“나의 행복을 함께 DIY하다”

해피살롱은 나의 행복을 DIY할 수 있는 공유 공간이다. 전시를 관람하면서 전달 받은 프레임에 해피인사이드가 브랜딩된 스탬프로 관람객이 직접 꾸미고 채워나가며 행복을 표현할 수 있다.
전시 속 자신의 취향에 맞는 공간과 순간을 떠올리며, 해피인사이드 속 나의 행복을 기록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.

PROGRAM해피굿즈

HAPPY GOODS

“나를 위한 행복한 선택을 하다”

해피굿즈샵은 일상을 사랑스럽게 만들어 줄 제품을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샵이다. 해피인사이드 브랜드 제품을 메인으로 한 해피굿즈샵은 전시 이후에도 해피인사이드를 간직하고 싶은 사람들, 일상 속 내 삶에 행복한 가치를 주고 싶은 사람들에게 열려있다. 해피인사이드 브랜드 굿즈 외에도 행복과 연관된 브랜드들이 함께 입점해 있으니 해피굿즈샵에서 나를 위한 행복한 선택을 할 수 있길 바란다.